타오바오에서 새로운 컵을 샀다.(짭센스) 유리가 얇아서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다!! 회사 앞에 에스프레소바가 있어서 다녀왔다. 콘파냐가 맛있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munhwas1140